[MPD-007] 조브라운(Joe Brown) – I Can’t Move

[MPD-007] 조브라운(Joe Brown) – I Can’t Move (2010/03/30)

광고

래퍼겸 보컬 조브라운의 진화에 대한 도전, 그 성장의 결과물

동료 뮤지션들이 먼저 듣고 싶어하던 이야기
리스너와 선후배 뮤지션들에게 자신있게 들려주는 조브라운 스토리

조브라운(Joe Brown) – I Can’t Move

‘나’에서 시작된 멈추지 않는 진화를 들려주는 조브라운
대중적인 힙합과 마니아적인 힙합이란 큰 카테고리로 나뉜 최근의 힙합씬에 등장한 새로운 캐릭터 조브라운. 카테고리의 두 영역을 넘나들며 언더그라운드 힙합에 대한 긍정적인 존중과 기대를 가능케 만든 진화된 뮤지션. 조브라운은 드디어 정규 1집 [Me, Myself & I]을 세상에 내놓고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 나가고 있는 힙합씬에 가장 적절한 대안의 캐릭터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3월 30일 선공개 되는 ‘I Can’t Move’는 래퍼겸 보컬리스트인 조브라운의 진화가 가장 잘 드러난 곡으로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들려주어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리고 있다. 보컬에 초점이 맞춰진 미니멀한 비트, 귀를 자극하는 리드미컬하고 독특한 멜로디라인이 귀를 사로잡는다.
4월 6일 발매될 정규 1집의 타이틀곡은 ‘You Are My Dream (feat. 데이브레이크)’으로 다가올 봄의 힙합러브송 영순위를 예약해 놓은 히트예감 트랙이다. 데이브레이크의 보컬 이원석의 목소리와 DJ Wreckx 의 프로듀싱이 함께한 곡으로 프로포즈송다운 밝은 멜로디에 씩씩한 고백을 담아 완벽한 팝트랙으로 완성되었다.

조브라운은 자신의 정규 1집을 기다리는 리스너들에게 틈틈이 익힌 영상 편집 기술로 제작한 셀프 뮤직비디오 ‘X까(내 눈에 띄지마)’를 공개하며 재치와 센스, 실력과 노력을 겸비한 뮤지션이라는 찬사를 듣고 있다. 조브라운 스타일로 꾸며지는 진화의 폭이 음악에만 한정된 것이 아님을, 다양한 방면으로 넓혀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예이다. 힙합 리스너들은 분명 그런 그의 행보를 통해 ‘조브라운’을 대안의 캐릭터로 인정하게 될 것이다. 진화하는 뮤지션의 상징,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뮤지션 조브라운, 그는 지금도 끊임없는 진화를 꿈꾸고 있다. 이제 막 밟은 엑셀이 최고속도를 내게 될 그날을 위해서.

Executive Producer – Master Plan Production

Produced by JayRockin
Composed & Arranged by 김대진, 조병훈
Lyrics by 조병훈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